레드이슈

미드추천 왕좌의 게임 시즌5, 추운 겨울이 다가 온다 본문

미드/영드

미드추천 왕좌의 게임 시즌5, 추운 겨울이 다가 온다

레드이슈 2015. 1. 9. 21:33

미드추천 왕좌의 게임 시즌5, 추운 겨울이 다가 온다


미드추천 왕좌의 게임 시즌5 방영을 앞두고 새로운 소식들이 들어오고 있다. 새로운 캐릭터들도 등장하고, 시즌4에서 활약을 했으나 시즌5에서는 모습을 감추고 잠정 하차 소식도 있다. 많은 캐릭터들이 잠정 하차 할 것으로 보인다. 스포일러성 소식들도 들어 오고 있다.


미드추천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은 2011년 4월부터 현재까지 HBO에서 방영중인 드라마며, 동명의 소설(얼음과 불의 노래)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시즌5는 2015년 4~5월 방영 예정이다.


조지 마틴의 판타지 소설 얼음과 불의 노래를 원작으로 왕좌의 게임을 제작 방영하고 있으나 소설과 드라마간의 차이는 존재한다. 가공의 세계 웨스테로스 대륙의 7개의 국가와 하위 몇 개의 국가들로 구성된 연맹 국가인 칠 왕국의 통치권, 철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싸움을 그려낸 드라마이다.


<포스터=HBOc구글검색>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귀족 가문의 다툼 외에도 북부의 '아더'의 위협, 그리고 15년 전에 내전으로 인해 살해된 왕의 딸인 대너리스 타르가르옌(용을 키우는 용녀다)이 자신이 추방당한 웨스테로스를 향해 왕권 회복을 도전하는 이야기와 함께 크고 작은 에피소드들로 구성되어 있다.

 

시즌1은 왕좌의 게임, 시즌2는 왕들의 전쟁, 시즌3는 성검의 폭풍 상편, 시즌4는 성검의 폭풍하편, 까마귀의 향연, 드래곤과의 춤으로 방영됐다.

 

시즌5는 앞서 말했듯이 원작소설에서 가져오는 많은 새로운 캐릭터들로 배우들도 대거 등장하게 되는데 아마도 악인이 더 많을 듯하다. 간단히 지금까지 새로 캐스팅 된 인물은 마텔가의 도란마텔, 레드바이퍼, 레터의 세딸 오바라, 니메리아, 티엔, 도란왕자의아들, 트리스탄왕자 등등!


시즌5 스포 방출

지금까지 나온 소식(스포)에 의하면 이번 왕좌의 게임시즌5는 ‘과거’입니다. 조지 마틴의 프리퀄에서 보면 미래는 물론 과거 모습가지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서 중요한 인물이 바로 어린 세르세이 라니스터다. 이번 시즌5에서는 세르세이의 어릴적 과거 모습을 그릴 예정인데 왜 다루냐 하면 세르세이 기억 속에 중요한 사건 중에 까마귀 축제가 단서가 되기 때문이다.


시즌4에서 브랜 스타크와 호도르가 숲의 아이들을 만나는 장면으로 끝이 되었는데 시즌5에서는 안타깝게 브랜스타크와 호도르는 나오지 않을 예정이다. 사실 그 이후가 무척 궁금한데 원작 전개보다 이 두 사람의 이야기가 앞서 속도 조절이 필요했다는 후문이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