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영드 더 머스킷티어즈 삼총사 시즌2, 의리로 뭉친 삼총사 본문

미드/영드

영드 더 머스킷티어즈 삼총사 시즌2, 의리로 뭉친 삼총사

레드이슈 2015. 1. 13. 04:09

영드 The Musketeers(더 머스팃티어즈) 삼총사 시즌2, 의리로 뭉친 삼총사


오늘 추천할 드라마는 영국 BBC에서 방송되는 영국드라마(이하 영드) 삼총사 시즌2(더 머스킷티어즈 시즌2)에 대해 소개하려고 한다.


삼총사는 17세기 파리에서 달타냥과 삼총사 친구들(총사가 3명이라서 삼총사)이 추기경의 음모를 파헤치는 과정을 그린 액션 스릴러 드라마다. 주인공 달타냥이 훈훈 꽃미남이다.

<이미지=삼총사, The musketeers ,BBC>

 

달타냥과 삼총사의 모험과 로맨스를 그린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액션 시대극이다. 달타냥으로 나오는 루크 파스콸라노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 ‘설국열차’에도 출연, 드라마로는 영드 Skins4, 3에 출연했다. 삼총사 주인공 중에 제일 훈훈하다.

 

원래 삼총사는 아토스, 아라미스, 프로토스를 통칭해서 말하는데 즉 3명의 총사대가 삼총사다.


삼총사 시즌1에서 달타냥은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파리로 상경했다가 총사대를 만나면서 스토리는 전개된다. 총사대의 숨은 조력자이자 유부녀 콘스탄스와 사랑에 빠지는 캐릭터다.

<이미지=삼총사, The musketeers ,BBC>


통쾌한 액션 활극을 보는 미드, 영드 팬이라면 부담 없이 봐도 좋은 드라마다. 이미 내용을 알고 있어도 매번 볼 때 마다 새로운 삼총사다 보니 추천한다.

<삼총사출연 달타냥 역 루크 파스콸라노, 구글검색 >

 

삼총사 시즌1 10부작으로 종영,  시즌2도 10부작을 제작 방송된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