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미드추천 플래쉬, 모든 비밀의 시작과 끝은 해리슨웰스 박사 본문

미드/영드

미드추천 플래쉬, 모든 비밀의 시작과 끝은 해리슨웰스 박사

레드이슈 2015. 1. 11. 02:34

미드 플래쉬, 모든 비밀의 시작과 끝은 해리슨웰스 박사


새로 시작하는 신작 미드 중에 그나마 잘 나가는 미드가 플래시(The Flash)다. 그리고 요즘 영웅물들이 큰 인기를 끌다 보니 미드도 영웅 대열에 들어 선 것 같다.


오늘 이야기 하고 싶은 미드는 더 플래쉬의 닥터 해리슨 웰스다. 모든 비밀을 간직한 이 사람이 도대체 누가야? 궁금하면서도 가끔 짜증나게 한다. 왜냐면 플래쉬 마지막 장면을 많이 장식 하거나 모든 비밀을 다 알고 있는 듯한 뉘앙스를 풍기기 때문이다. 시청자들하고 밀당하는 분위기다.


암튼 닥터 해리슨 웰스는 모든 시청자들에게 의문을 가지게 하는 인물이다. 스포일러에 상관없는 독자라면 이 글을 읽어도 좋지만 피하고 싶으면 피하길 바란다. 닥터 해리슨 웰스는 중력을 변경하는 입자 가속기 실험으로 변형된 영웅 플래쉬를 만든 장본인이기 때문이다. 입자가속 실험에 실패에 폭발하면서 이에 영향을 받은 몇몇 사람들이 초인적 힘을 가지는 플래쉬 맨과 같은 변형 영웅과 그리고 악당도 함께 탄생하게 되었다. 참 아이러니 하다.


<이미지=CWTV 구글검색>


자신의 실수로 초인적 인간을 만들게 된 사실을 안 해리슨 박사는 그들이 악인이 되어 사람들을 다치게 하는 행위에 대해 막을 책임을 느껴 조직아닌 조직을 만들어 우리의 영웅 플래쉬가 동참하게 되는데...사실 닥터 해리슨은 두 다리가 멀쩡하면서 휠체어로 위장하고 다닌다. 음흉한 인물이다.

 

실험 폭발 사고에 대한 댓가로 자신의 다리를 잃어 걸을 수 없다는 것으로 책임을 면피하기 위한 방법인 것으로 추측해본다. 배리앨런은 붉은 플래쉬맨인데 앨로우플래쉬맨도 등장한다. 그게 바로 닥터해리슨이다.

 

이미드를 보면서 호기심 유발하게 만드는 캐릭터는 배리 앨런(주인공:플래쉬맨)보다 닥터 해리슨 웰스다.


닥터 해리슨 웰스에 대한 두 가지 상상을 할 수 있는데...


첫 번째, 그는 상대방의 마음을 컨트롤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플래쉬다.

두 번째, 그는 지난 폭발로 인해 역플래쉬로 일반사람으로 되었거나, 배리핼런(플래쉬 역)의 어머니를 죽게 만든 장본인이다.


요즘은 적당히 비밀 좀 풀어줬으면 하는데 시즌1이다 보니 너무 비밀 투성이다. 이쯤되면 한 두 개는 풀어줘야 하는데 드라마를 보면서 좀 답답함을 느낀다. 피로감도 느끼고 말이다.


나중에 플래시맨과 앨로우플래시맨이 원수지간이라 결투를 벌이지 않을까 추측!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