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미드 플래시 시즌1 15화, 드디어 밝혀진 닥터 해리슨 웰슨 정체 본문

미드/영드

미드 플래시 시즌1 15화, 드디어 밝혀진 닥터 해리슨 웰슨 정체

레드이슈 2015. 3. 25. 19:04

미드 플래시 시즌1 15화, 드디어 밝혀진 닥터 해리슨 웰슨 정체


3주 만에 돌아간 미드 더 플래쉬(The Flash)시즌1이 방송 재개했다. 3주간의 휴방기가 왜 이리 시간이 긴지 힘들었다. 긴 시간의 기다림 속에 플래쉬시즌1 15화가 방송을 했는데 기다릴만한 내용들이 좀 많이 나왔다.


그동안 해리슨 웰슨 박사가 정체가 도대체 뭐냐?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어느정도 실마리가 풀린 것 같다. 사실 그 전에 닥터 해리슨 웰슨이 엘로우 플래쉬라는 사실은 밑밥을 뿌려서 알고 있는 내용이다.


그러나 왜 그가 엘로우 플래쉬인가에 대한 것은 밝혀진 것이 없다. 플래쉬 시즌1 9화에서 리버스 플래쉬(엘로우 플래쉬 이하 리버스 플래쉬)가 등장하면서 해리슨 웰스가 리버스 플래쉬가 아닌가 의심을 주변인들로부터 샀다.

 

<추천미드 플래쉬 시즌1 15화, CW>

..


그걸 피하기 위해 해리슨 윌슨과 리버스 플래쉬가 같은 공간에서 있는 것처럼 꾸몄다. 사실 리버스 플래쉬를 감금하는 것처럼 꾸몄으나 결국 그것은 배리앨런과 동료들을 속이기 위한 홀로그램이라는 사실이 밝혀진다.

.

 


암튼 이번에 등장한 새로운 능력자는 마크 마든으로 날씨를 조정이 가능하다. 손에서 눈덩이, 얼음을 만들어 공격하고 헤일을 일으키고 난동 질을 좀 부린다. 그런데 날씨 조정하는 능력자는 플래시 초반에 등장했다.


그런데 여기서 반전 15화 처음 마든 형제가 비행기를 운전하는 장면이 노출이 되는데 그때 가속기 폭발로 두 형제가 같은 날씨를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가게 된 것이다.


마든 악당이 폭풍헤일을 만들어 공격하는 것을 막기 위에 배리앨런은 플래쉬로 깜찍하게 변장해 그동안에 보여준 스피드를 뛰어넘어 엄청 달리기 되는데...여기서 반전 너무 빨리 달린 나머지 시간 여행이 가능한 포털이 열리고 그 속으로 배리 앨런이 속~~~들어간다.


우리에 영웅인 플래쉬가 이제 시간 여행까지 가능한 능력자가 되었다. 이 부분이 복선이 깔려 있는데 초반에 시체보관소로 달려가다가 플래쉬 자신의 환영을 보게 되는데 이것이 미래에서 과거로 온 플래쉬 자신의 모습이란 사실이다.


<추천미드 플래쉬 시즌1 15화, CW>

 

플래쉬가 시간 여행이 가능하다는 사실로 리버스플래쉬도 가능하단 것이다. 시스코 라몬은 해리슨 웰슨을 의심 하던 차에 해리슨 웰슨 스스로 자신이 리버스플래쉬라고 고백한다. 그러고 시스코 라몬을 죽인다. 그런데 여기서 시스코 라몬을 죽어서 다음회에 하차한다? 그건 아니다. 시간여행의 개념이 플래쉬에 등장하면서 과거로 간 플래쉬가 있기 때문이다.

 

<추천미드 플래쉬 시즌1 15화, CW>


또 한 가지 밝혀진 진실은 닥터 해리슨 웰슨이 배리앨런의 엄마를 죽인 것이 맞다. 단지 해리슨 웰슨이 리버스플래쉬로 배리앨런을 죽이러 갔지만 실패하고 배리앨런 엄마가 대신 죽은 것이다.


여기서 잠깐 왜? 해리슨 웰슨은 과거에 있는 배리앨런을 죽이러 갔을까? 그게 풀어야 할 숙제다.


다음주 16화는 석호필 형제가 다시 등장한다. 흥미진진 복수의 칼날을 제대로 갈고 등장할지 기대해 본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