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미드추천 워킹데드 시즌5 15화, 가치관의 차이 그리고 감정 폭발 본문

미드/영드

미드추천 워킹데드 시즌5 15화, 가치관의 차이 그리고 감정 폭발

레드이슈 2015. 3. 24. 10:53

미드 워킹데드 시즌5 15화, 가치관의 차이 그리고 감정 폭발


미드추천 워킹데드 시즌5도 이제 마지막 1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마지막 16회는 광고포함 90분 확대편성 한다고 한다. 벌써 마지막이라고 하니 아쉬움이 남지만 마지막 90분 편성이라니 기대가 된다.


이번 주 방송된 15화는 릭그룹과 알렉산드리아 디에나 먼로 그룹과의 가치관의 차이로 인한 감정 폭발을 보여준다. 14회에서 노아가 죽는 장면을 보면 너무 허무하게 당했다.


알렉산드리아 사람들은 위험 요소가 있을 때 타인을 생각하기 보다는 자기 자신 즉 이기주의에 빠져 있는 것 같다. 남보다 우선 나만 살면 된다는 식이다. 가장 논란이 되는 것은 핀의 가정폭력이다.

 

<미드 워킹데드 시즌5 15화 ,AMC>


남편 핏이 제시에게 가정폭력을 행사하는 것을 안 닉은 이를 저지하려 한다. 그러나 디에나 먼로는 그냥 무시하려한다. 알면서 묵인하는 것이다. 이에 릭과 디에나는 대립을 하게 되는데...!

.

 


릭이 제시를 만나 대화를 나누는 중에 핏이 들어와 둘이 격렬하게 싸우게 된다. 얼굴에 유리조각이 박혀 피투성이가 된 릭과 핏 격렬한 싸움 끝에 릭이 이기지만 디에나가 중간에 멈추게 한다.

..

 


릭은 급 흥분해서 총구를 디에나 그룹에 겨누며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하는데 갑자기 미숀이 릭의 머리를 강타해 기절시킨다. 이 부분 좀 쇼킹했다. 약간 벙찐 기분이다. 다음주 16화에서 릭은 가택연금이 되는 것 같다.


아직 풀리지 않는 것은 좀비들의 머리에 누가 W라는 글을 세겼느냐다. 분명 디에나는 알고 있는 것 같은데 말을 하지 않는다. 데릴과 캐롤은 분명 이상한 점을 발견하고 뒤로 쫒지만 밝혀낸 것은 아무것도 없다. 알렉산드리아 벽 밖에 분명 누군가 존재한다.


칼은 어느덧 청년 냄새가 난다. 조만간 여자 친구도 생길 것 같다. 키스를 하려다 못한 게 못내 아쉬워 보인다. 근데 드라마 속 칼보다 너무 빠르게 급성장한게 문제다.

 

<미드 워킹데드 시즌5 15화 ,AMC>

 

스티븐연(글렌)은 오늘 분량 확보했다. 분량이 적어 조마조마 했는데 당분간 하차는 없을 것 같다. 스티븐연 매기는 도대체 어디 있나?

<미드 워킹데드 시즌5 15화 ,AMC>

 

가브리엘이 디에나에게 릭그룹은 악마 그룹이라고 배신을 때렸는데 이를 매기가 들었다. 가브리엘의 변심 이해가나? 지금까지 릭그룹 때문에 목숨 부지하고 있는 존재가 말이다.

<미드 워킹데드 시즌5 15화 ,AMC>

 

도대체 모건은 어디 있는 거야? 네간은 뭐하는지 궁금증만 만들어 내고 꽁꽁 숨었다.


다음 주 마지막 피날레 16화를 기대해 본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