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미드 플래쉬 시즌1 16화, 악당 석호필 형제의 역습 본문

미드/영드

미드 플래쉬 시즌1 16화, 악당 석호필 형제의 역습

레드이슈 2015. 3. 30. 11:54

미드 플래쉬 시즌1 16화, 악당 석호필 형제의 역습


우선 잘 못된 정보부터 바로 잡고 넘어가려 한다. 지난 15화에서 배리앨런이 극강 스피드를 내서 시간 여행이 가능한 포털을 열어 어느 곳으로 이동을 했는데 과거로 간 것으로 알았으나 과거나 아니고 미래로 정정한다.


엘로 플래쉬가 왜 플래쉬가 필요한 이유가가 여기서 맞아 떨어지는 듯하다. 지난 리뷰에서 플래쉬가 과거로 갔다면 앨로플래쉬(리버 플래쉬)가 배리앨런이 가지고 있는 플래쉬 능력이 필요 없어 지는 것이다.


배리앨런 플래쉬는 미래가 갈 수 있는 시간 여행 능력을 가지고 있고 닥터 해리슨 웰슨은 그 반대 리버스 플래쉬를 가지고 있다. 즉 리버스플래쉬는 미래에서 과거로, 플래쉬는 미래로 시간 이동이 가능한 것이다.

<미드 플래쉬(The flash)시즌1 16화, CW>

..

 


리버플래쉬인 닥터 해리슨 웰슨은 미래에서 과거로 온 모양새인데 미래로 돌아가던지 혹은 어느 시간대에 닥터 웰슨이 원하는 시간대로 이동하려고 하는 것 같다. 그런데 아직 명확하게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로 여행이 불가능한 것이 배리앨런을 곁에 두고 연구하는 것 같다.

.

 


알고 있듯이 닥터 해리슨 웰슨은 배리앨런의 엄마을 죽인 적이다. 이 것이 밝혀지는 순간 그 폭발력은 대단할 것으로 보인다. 배리앨런과 해리슨 웰슨의 싸움이 본격화 된다면 시청률이 쑥~~~올라가지 않을까!


OK 전반적인 이야기는 여기서 끝마치고 간단히 16화 이야기를 정리하다. 이번 16화는 석호필 형제가 다시 등장하는 복수의 화신이 되는 것이다. 도시가 자신들 것처럼 생각해 다시 되찾는 다는 것 자체가 좀 우습지만 석호필형제와 여동생까지 합세해 악당 놀이 하는 게 좀 귀엽다.


석호필 형제가 이번에 제대로 벼르는 것이 플래쉬다. 플래쉬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 별짓을 다한다. 프리즌브레이크 때의 석호필처럼 머리가 좋은 것은 아니고 무식하게 공격적이다.

<미드 플래쉬(The flash)시즌1 16화, CW>

 

CW 영웅들이 서로서로 품앗이 출연이 유행인 것 같다. 플래쉬, 애로우 그 중간에 석호필 형제가 중간 중간 활약...! 

<미드 플래쉬(The flash)시즌1 16화, CW>

 

배리앨런에게 닥터 해리슨 웰슨의 정체를 알려줄 인물은 시스코인데 목숨이 간당간당하다. 어떤 방식으로 배리앨런에게 모든 것을 알려줄지 그 방법이 궁금해진다. 시청률이 좀 더 오르면 좋겠는데 답보상태다. 플래쉬와 리버스 플래쉬가 싸워야 올라가지 않을까!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