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미드 원헌드레드시즌2 13화, 폐허 속에서 피는 복수심 본문

미드/영드

미드 원헌드레드시즌2 13화, 폐허 속에서 피는 복수심

레드이슈 2015. 2. 22. 13:50

미드 원헌드레드시즌2 13화, 폐허 속에서 피는 복수심


미드추천 The100시즌2 13화 스카이족과 지면인들은 웨더산 놈들에게 크게 한방 먹었다. 강력한 미사일 한방에 스카이족과 지면인(그러운더) 종족은 참혹하리 만큼 당했다.


다만 미사일을 정통으로 맞았는데 더100 주요 인물들은 단 한명도 죽지 않았다는 사실에 좀 놀랐다. 워킹데드는 주요 인물을 가차없이 날려 버려 원성을 사는데 이와 반대로 더100은 인간적이다.

<미드추천 더100시즌2 13화, CW>

 

우선 벨라미가 잠입에 성공한 웨더산에는 큰 변화를 가져왔다. 벨라미와 마야의 공동 작전으로 스카이족 아이들을 무사히 탈출 시키는데 성공한다. 여기에 마야의 아빠와 생각을 같이하는 내부 사람들과 함께 멋지게 성공한다. 다만 완벽하게 웨더산을 벗어나 클라크와 합류 하는지는 명확하게 나오지는 않았다. 다만 그럴 것이다라고 추측만 할 뿐이다.

 

벨라미는 스카이족 아이들과 함께 탈출하는 것이 아니라 웨더산에 그대로 잠입해 있기로 결정한다. 앞으로 다가올 전쟁을 대비하고 전쟁에 승리하기 위한 확률을 높이기 위해 잠입해 있기로 한다. 초반 아크에서 지구로 내려왔을 때 벨라미의 행동이 좀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요즘에 벨라미는 최고다. 빤쮸만 남겨두고 노출도 과감히 하고....!

<미드추천 더100시즌2 13화, CW>

 

미사일에 맞은 Tondc는 완전 폐허다. 피는 피를 부르듯 스카이족과 그라운더들은 복수심에 활활 타오른다. 클라크와 렉사는 웨더산 녀석들에게 복수하고 스카이족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출발한다. 아마도 14회에 웨더산 녀석들과 대판 싸울 것 같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