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미드추천 더100 시즌2 14화, 클라크와 렉사 왜 이러니 본문

미드/영드

미드추천 더100 시즌2 14화, 클라크와 렉사 왜 이러니

레드이슈 2015. 2. 28. 04:37

미드추천 더100 시즌2 14화, 클라크와 렉사 왜 이러니


미드 더100(원헌드레드) 시즌2 14화는 빠른 전개와 황당한 에피소드를 섞어 넣어 종잡을 수가 없다. 그러나 지금까지 방송된 시즌2 중에서는 가장 흥미로운 에피소드였다.


여전히 렉사와 클라크는 미사일이 웨더산으로부터 미리 올 것은 인지하고 대피시키지 않은 것에 대한 논쟁이 격화됐다. 옥타비아가 이를 눈치체고 비난의 화살을 클라크에게 날렸지만 대의를 위해 참는다.

<The 100시즌2 14, CWTV>

어느 순간 그라운더의 지휘관 렉사가 순한 양으로 변하고 클라크의 명령하에 있는 부하처럼 행동하더니 이유가 밝혀졌다. 허거덕.......렉사가 레즈비언이라는 사실! 다소 충격적이다. 그런데 이를 눈치로 안 클라크는 렉사를 받아 준다. 아주 찐한 딥키스로 말이다. 이런 동성애 코드를 갑자기 왜 넣었는지 극에 아무런 도움도 없는데 충격이다.

 

웨더산에 잠입해 있는 벨라미는 산성안개를 무력화시키기 위해 산성안개 장치의 계측기를 조작했으나 이는 웨더산 놈들이 이미 계측기 조작을 해 놓은 상태라 잘 못하면 전멸 당할 뻔했으나 우리의 영웅 벨라미가 목숨을 걸로 탱크를 날려버려 산성안개 무기를 무력화 시키는데 성공한다. 여기서 벨라미가 잘못하면 하늘로 갈 뻔 했지만 무사!

 

그라운더와 스카이족이 산성안개 장막이 풀리면서 총공격에 나섰는데 웨더산 놈들이 멘붕에 빠진다. 산성안개 장막 외에 더 이상 방어 장비가 없다는 것이다. 다음 편에 웨더산 녀석들 멘붕 멘탈 붕괴하는 모습 볼 생각에 괜히 후련해진다.

<The 100시즌2 14, CWTV>

빛의 도시로 떠난 핀 그룹은 지뢰밭을 무사히 통과해 도착한 곳에 뜬금없이 최신식 드론이 등장한다. 이 드론(무인항공기)가 핀 그룹을 길안내를 자처하는 듯 따라 오라는 것처럼 움직인다.

<The 100시즌2 14, CWTV>

 

그런데 최신식 드론이 따라가는데 핀그룹 앞에 놓인 것은 조각배뿐이라는 사실 너무 웃겼다. 드론이 이끄는 곳으로 핀그룹은 조각배를 타고 출발 GOGO씽!

<The 100시즌2 14, CWTV>

 

웨더산 녀석들 보다 빛의 도시의 숨겨진 비밀이 더 궁금해진다. 렉사와 클라크의 키스 장면은 충격이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