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신작미드 백스트롬(Backstrom) 레인윌슨 주연 범죄 수사물 본문

미드/영드

신작미드 백스트롬(Backstrom) 레인윌슨 주연 범죄 수사물

레드이슈 2015. 1. 28. 01:09

신작미드 백스트롬(Backstrom) 레인윌슨 주연 범죄수사물


오늘 소개할 신작미드는 FOX에서 새롭게 제작하는 백스트롬(Backstrom)이다. 빽스트롬은 공격적인 성향 때문에 5년간 교통과로 좌천되었다가, 포틀랜드 경찰국의 신설부서 특수범죄 전담반으로 새로이 배속 받은 형사 백스트롬의 수사일지를 그리는 드라마다.


스웨덴 작가 레이프와 페르손의 동명 범죄 소설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신작 미국 드라마다. 간단히 말하자면 범죄 수사물이다.

<FOX 신작미드 백스트롬>

이 드라마 주인공 형사도 천재성을 부각 시키고 가끔 엉뚱한 행동을 취하는 괴짜 캐릭터가 아닌가 싶다. FOX에서 이미 수사물 시리즈 드라마 즉 하우스 MD, Rake, 본즈, 파인더 등이 있었지만 솔직히 말해 본즈(Bones)를 제외하고는 크게 성공하지 못한 아픔이 있다.

 

주인공인 백스트롬은 수사에 있어서는 천재지만 그 외 행동은 이해 할 수 없다. 사건 해결 능력은 뛰어 날지 모르나 인간관계는 꽝인 인물로 그려진다.

 

주인공 백스트롬(레인윌슨)외에 다른 출연자들은 앤젤슨, 토마스데커, 데니스 헤이스버트, 페이지 케네디 등이 있다. 근데 Fox가 크게 성공한 수사물이 본즈 외에는 없이 이번 신작 백스트롬을 기대해야 할지 약간 고민은 된다.

<FOX 신작미드 백스트롬>


주인공 백스트롬에 주어진 첫 번째 수사는 ‘상원의원 아들 자살 사건’이다. 자살 사건이라면 백스트롬이 나서지 않았겠지! 약간의 스포를 하자면, 자살 사건이 살인 사건으로 바뀌는 순간 주인공 백스트롬은 이 사건을 해결함과 동시에 강력반으로 복귀 가능할 것으로 믿지만...!

<FOX 신작미드 백스트롬>


주인공 백스트로의 수사 능력은 최고다. 그러나 그의 괴팍한 인간관계로 강력반에 복귀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수사 성과는 내지만 인정받기는 힘든 백스트롬의 천재적인 감각을 기대해 본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