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신작미드] 더 메신저스(The Messengers) 종말을 막기 위한 운명의 5인 본문

미드/영드

[신작미드] 더 메신저스(The Messengers) 종말을 막기 위한 운명의 5인

레드이슈 2015. 1. 30. 05:02

[신작미드] 더 메신저스(The Messengers) 종말을 막기 위한 운명의 5인


미국 CWTV가 아이좀비에 이어 또 다른 새로운 미드를 방영예정이다. 우선 아이좀비부터 방송을 시작으로 그 다음 CWTV가 야심차게 내놓은 것이 오늘 소개 할 미드 더 메신저스(The Messengers)다.


SF 미스테리 미드 좋아하시는 팬들에게는 미드 ‘언더 더 돔’처럼 매력적으로 보일 것으로 생각된다.

 

<The Messengers(더 메신저스), CW>

 

멕시코의  사막 ‘베라 아바노브’는 지구에 떨어진 의문의 물체가 폭발하면서 그 영향으로 잠시 사망했다가 몇 시간 후 다시 깨어난 다섯 명의 사람들, 그들은 서로 아무런 접점이 없는 사람들이다. 그러나 자신들이 곧 다가올 세상의 종말을 막기 위한 책임을 짊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 5명의 낮선 사람들은 누군가의 엄마이거나, 누구의 아들, 딸이다. 왜 누가 그들을 선택 했는지 지금의 정보로는 알 수가 없다. 또한 이 다섯 명이 악마를 대항해 지구 종말을 막는 것으로 보인다.

 

장르는 SF 미스테리 물로 보면 될 듯, 천사와 악마 개념이 노가 있는 것이 아닌가 싶다. CW가 최근 방영 시작한 ‘플래쉬’, ‘제인 더 버진’ 등 평이 나쁘지 않아 기대 해 볼만 해 보인다. 예고편이 공개 되었는데 화려한 CG는 기본이고 빠져들게 하는 매력적인 드라마로 보인다. 새롭게 시작되는 아이좀비는 기대가 그닥 많이 가지 않는데 이번 ‘더 메신저스’는 기대 된다.

<The Messengers(더 메신저스), CW>


사실 이 신작미드 더 메신저스의 정보가 그리 많지 않다. 그래서 예고편과 외국 사이트를 찾아 소개를 하는데 아쉽게도 정보가 많지 않다.


첫 방송은 2015년 4월 10일 방송된다.

[신작미드] 더 메신저스(The messengers) 예고편 영상(CW)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