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신작미드] 아이좀비(iZombie), 새로운 좀비 미드 커밍순 본문

미드/영드

[신작미드] 아이좀비(iZombie), 새로운 좀비 미드 커밍순

레드이슈 2015. 1. 29. 00:47

[신작미드] 아이좀비(iZombie), 새로운 좀비 미드 커밍순


CW네트워크에서 새롭게 야심차게 준비한 미드는 아이좀비(iZombie)다. 좀비 관련 미드 신작인데 색다른 것 같아서 소개하고자 한다. 좀비 소재가 워낙 미드에서 경쟁력이 있으니 CW네크워크가 포기 할 수 없던 것이 아닌가 싶다.


아마도 워킹데드 시즌5의 가공할 만한 캐이블 시청률 파워에 놀라 CW네트워크가 준비한 작품인 것 같다. 케이블 채널에서 워킹데드시즌5는 프리미어에서 공중파 시청률 1위로 눌러버렸다. 캐이블이 더 이상 캐이블이 아니란 것을 워킹데드 시즌5가 증명했다.

<신작미드 아이좀비(iZombie) CW네트워크>

 

아이좀비는 완벽한 인생을 위해 설계를 마친 전도유망한 의과 레지던트였던 리브가 어느 날 갑자기 우연히 참석했던 파티에서 살아 있는 시체 좀비가 되고 만다. 생존을 위해 고스족으로 변신해서 시애틀의 한 검시소에 취직해 신원미상의 시체들의 뇌를 파먹으며 살아간다. 워킹데드는 좀비들이 가리지 않고 뜯어 먹는데, 아이좀비는 시체만의 뇌를 파먹고 산다.

 

주인공 리브가 좀비가 되는 것은 맞는데 외형은 전혀 좀비가 아니란 겁니다. 좀비 같지 않은 좀비가 시체의 뇌를....! 섬뜩한 건지 코믹인지 사실 예고편만으로는 분간이 안 간다.


다만 이번 아이좀비를 기대하는 이유 중 하나는 CW네트워크에서 방영중인 거의 모든 드라마가 승행 성공가도를 달려가고 있기 때문이다. CW네크워크에서 요즘 가장 잘 나가는 신작 플래쉬, The 100, 애로우 그리고 장수하고 있는 미드는 뱀파이어 다이어리, 슈퍼내츄럴 등이 있다. 제인 더 버진의 경우에는 골든글로브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다.

<신작미드 아이좀비(iZombie) CW네트워크>


아이좀비 1화는 3월 17일 방영한다. 워킹데드의 아성을 아이좀비가 뛰어 넘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작미드 아이좀비 1화 예고편 영상(출처=CW네트워크)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