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미드추천 12몽키즈 2화, 정신혼란 바이러스 위치는 오리무중 본문

미드/영드

미드추천 12몽키즈 2화, 정신혼란 바이러스 위치는 오리무중

레드이슈 2015. 1. 23. 05:21

미드추천 12몽키즈 2화, 정신혼란 바이러스 위치는 오리무중


[주의] 스포일러 내용 담겨 있음.


오늘 리뷰는 신작미드 12몽키즈 시즌1 2화다. 12몽키즈 1화를 보고 나름대로 만족스러웠다. 의외로 스토리가 탄탄하고 빠른 전개가 마음에 든다. 반전에 반전 오리무중 흥미진진하다.


인류 종말을 막기위한 미래에서 과거로의 시간여행도 재미있는 요소 중에 하나지만 바이러스로 인해 인류의 70억이 죽는 끔찍한 일이 벌어지는 미래를 막기 위해 주인공들의 고군분투도 스피드 있게 전개가 되어 볼만하다.


<미드 12몽키즈, syfy>


암튼 12몽키즈시즌1 2화는 정신적 일탈이다. 소제목이 정신적 일탈이지만 사실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고인즈가 정신병원에 감금되어 있고 그녀의 정신이 오락가락 하기 때문에 그렇게 소제목을 지은 듯하다.

주인공 콜이 다시 과거로 스플리터(일종의 타임머신)을 타고 가지만 황당하게 스플리터의 연대 오류로 인해 황당하게 북한2006년으로 갔다는 사실이 매우 황당했다. 콜은 2013년으로 돌아가려 하지만 2006년 북한이라니! 탱크에 한글로 적혀 있는 문구 보고 폭소했다. 스플리터 오작동으로 인해 카산드라 레일리 여자 주인공과 다시 만남을 암시하는 복선이 된다.

 

12몽키즈 군대가 실질적으로 바이러스를 퍼트려 결국 인간의 종말에 다다르게 만드는데 제임스 콜은 이 종말을 막기 위해 과거와 미래 동분서주 왔다 갔다 한다. 이번 2화의 핵심은 제니퍼 고인즈(정신병원에 갇혀있음)에게 콜이 가서 12몽키즈에 대한 정보를 얻어 내는 임무다.


고인즈의 정신이 혼미해서 완벽한 바이러스 위치를 알아내지는 못하지만 대략적인 윤곽은 확보했다. 이제부터 12몽키즈의 정보를 캐면 되는데 이게 만만치 않다. 베일에 싸인 12몽키즈 그것을 옹호하는 사람들까지 등장해서 매우 복잡해졌다.


앞으로 제니퍼 고인즈 아버지가 숨겨 놓은 바이러스만 찾으면 되는데,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던 제니퍼 고인즈를 12몽키즈 관련 사람들이 데려가서 바이러스 위치는 오리무중이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