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미드 더 라스트 쉽 시즌2 13화 시즌종료, 레이첼 스콧박사의 운명은? 침울 본문

미드/영드

미드 더 라스트 쉽 시즌2 13화 시즌종료, 레이첼 스콧박사의 운명은? 침울

레드이슈 2015. 9. 11. 17:43

더 라스트 쉽 시즌2 13화 시즌종료, 레이첼 스콧박사의 운명은? 침울


미드 더라스트쉽(The Last Ship) 시즌2가 13화로 대망의 시즌 피날레를 방송했다. 전반적으로 스토리 전개를 빠르게 진행이 되었지만 내용면에서는 세밀함이 좀 부족했던 것 같은 느낌이다.(스포주의)


우선 반가운 소식은 더 라스트쉽 시즌3가 리뉴 될 것인가 여부가 궁금했는데 정식으로 내년에 시즌3로 돌아올 예정이다.


지난 12화때 과연 셤 램지 형제가 잠수함과 함께 하차할까? 누군가 구출을 하는 것이 아닌가 의문을 가졌는데 13화를 보면 끝난 것 같다. 물론 다음 시즌에서 극적으로 누군가의 도움의 손길을 받아 돌아 올 수는 있지만 현재까지는 아웃이다.

 

 

전체적으로 마지막 방송은 지금까지의 내용을 마무리하는 단계다. 션 램지 일당들을 깔끔하게 섬멸한 챈들러 함장은 미국 전 지역을 돌아다니며 치료제를 전파하는 일이다.

.

 


물론 션 램지가 거짓 여론으로 선동을 했지만 미치너 대통령의 끈질긴 설득하는 연설 영상을 주기적으로 방송하면서 여론이 돌아섰다. 물론 처음부터 사라들이 믿은 것은 아니지만 한번 치료되는 모습을 보여주자 확 쏠렸다.


션 램지 형제가 사라졌다고 해서 그 일당들인 전부 사라진 것은 아니다. 제2의 제3의 불순한 리더들이 존재하고 챈들러 함장에 대응하려 한다. 사실 이건 이권다툼 같다.

 

레이첼 스콧 박사는 드디어 공중 살포 가능한 치료제를 만드는데 성공한다. 다만 재원 확보가 부족해서 일대일 사람과 사람끼리 치료제를 공기전파가 가능한 치료에 나선다.

 


레이첼 스콧 박사는 드디어 공중 살포 가능한 치료제를 만드는데 성공한다. 다만 재원 확보가 부족해서 일대일 사람과 사람끼리 치료제를 공기전파가 가능한 치료에 나선다.

 



모든 상황이 종료되고 미치너 대통령이 레이첼 스콧 박사에서 사면권을 부여하면서 법적인 문제는 사라졌다. 그녀는 미국 다른 지역으로 이도해서 치료제를 전파하는일에 전념하기 위해 떠난다.


그러나 마지막 충격적 장면은 레이첼 스콧 박사가 한 괴한에게 총격을 받아 복도에서 쓰러진다. 그러면서 시즌종료를 했다.


과연 레이첼 스콧 박사는 다음 시즌3에 화려하게 재등장할까?


치료제를 만들고 반대세력을 저지하면 끝날 줄 알았지만 새로운 적 등장으로 예상과는 달리 새롭게 전개가 될 것 같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