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배우 이현욱 나이, 제니스글로벌 패션 화보 공개 프로필 사진 방출 본문

기타/핫이슈

배우 이현욱 나이, 제니스글로벌 패션 화보 공개 프로필 사진 방출

레드이슈 2016. 11. 30. 20:47

배우 이현욱 나이, 제니스글로벌 패션 화보 공개 프로필 사진 방출


배우 이현욱이 제니스글로벌과 함께한 패션 화보를 촬영했다. 제니스글로벌은 영화배우 이현욱이 찍은 패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영화배우 이현욱(나이 31)은 키 180cm의 큰 키에 68kg이다. 열음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아티스트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학사 출신이다. 


2012년 제10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단펴의 얼굴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2013년 제11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경쟁부문 특별심사위원 경력도 가지고 있다. 출연 영화로는 섬. 사라진 사람들 주연 석훈, 표적 조연 조상우, 어깨나사 주연으로 출연했다.


드라마로는 쓰리 데이즈, 사랑만 할래 최유빈 등으로 연기했다. 출연한 공연으로는 올드위키드송, 트루웨스트 리턴즈 등이 있다.

.


기타 영화 가시심장, 귀휴, 낙타자리, 연극 이, 서푼짜리 오페라, 사쿠라, 붉은악마, 뮤지컬 안녕, My Rainbow 등에 출연하면서 여러 장르에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대학로에서 인기리에 공연되고 있는 음악극 ‘올드위키드송’에서 젊은 피아니스트 스티븐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이현욱이 제니스글로벌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차가운 도시 남자의 감성을 표현해 화제다.


#이현욱 뮤지컬


이번 화보는 뮤지컬 ‘잭 더 리퍼’, ‘드라큘라’의 킬링 넘버에서 영감을 받아 ‘Gray City’와 ‘The Longer I ive’의 주제는 물론 현재 이현욱이 무대에 오르고 있는 ‘Old Wicked Songs’ 콘셉트를 반영해 늦가을의 한기를 가득 머금은 남자의 향기를 뿜어냈다.


#이현욱 화보


한편, 이현욱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에서 내년 1월 22일까지 ‘올드위키드송’ 스티븐으로 관객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제니스글로벌, 열음엔터테인먼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