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제이슨므라즈 결혼 발표와 함께 예비신부 얼굴 공개 본문

기타/핫이슈

제이슨므라즈 결혼 발표와 함께 예비신부 얼굴 공개

레드이슈 2015. 10. 26. 16:08

제이슨므라즈 결혼 발표와 함께 예비신부 얼굴 공개


팝스타 제이슨 므라즈(나이 39)가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26일 제이슨므라즈는 자신의 소셜네티워크 서비스에 “오늘 나는 세상에서 가장 행운이 넘치는 남자”라는 글과 함께 예비 신부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외 연예매체 보도에 의하면 제이슨 므라즈는 미국 버지니아 주에 위치한 경치가 아름다운 것으로 유명한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전했다.


또한 “가까운 친척들과 친구들만 초대한 가운데 결혼식을 올렸다”고 덧붙였다. 안타깝게도 신부가 누구인지 나이, 직업, 출신지 등등 아무것도 알려진 바 없다.



그래서 그런지 더욱 궁금해진다.

.


제이슨 므라즌 ‘I’m, Yours’가 국내에서 인기를 끌면서 국내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국내 방한해서 콘서트도 열고 활발하게 국내 활동도 하고 있다.


오늘은 국내 연예 통신에 결혼 소속이 많다. 제이슨 므라즈 결혼 소식 이외에 앞서 유키스 출신 전 멤버 동호(나이 22)가 아이돌 출신 최연소로 결혼을 한다고 한다.


아직 동호 예비 신부에 대한 정보는 없지만 카라통신에 의하면 한 살 연상이라고 한다. 동호가 어린 나이에 급작스런 결혼 소식을 발표하면서 혹시 속도위반, 예비 신부 혼전임신 등 말들이 많다.


 


제이슨 므라즈 결혼 공식 발표 – 신부 열굴 공개



이에 대해 동호 측에서는 공식적으로 아무런 입장 표명이 없지만 일부 언론에서는 속도위반이며 혼전임신이라는 소식을 보도하고 있다.



군데 동호가 속도위반을 했던 예비 신부가 혼전임신을 했던 그게 뭐가 중요한가.



이미 두 사람은 결혼을 결심하고 다음달 11월 중에 웨딩마치를 한다고 하지 않나.


비난할 대상이 아닌 것 같다. 군대 문제도 공익 판정이 나서 그에 따라 군복무 의무를 다하면 되지 않나 싶다.


팝스타 제이슨므라즈, 유키스 출신 동호 결혼 소식으로 오늘 하루는 인터넷이 들썩이고 있다. 두 사람 모두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길 바란다.(사진 = 제이슨므라즈 트위터)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