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배우 이현욱 나이 프로필 사진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본문

기타/핫이슈

배우 이현욱 나이 프로필 사진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레드이슈 2016. 7. 27. 17:17

영화배우 이현욱 나이 프로필 사진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배우 이현욱이 훈훈한 외모로 매력을 뽐내는 화보 촬영을 했다.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한 매거진과 함게 진행한 이현욱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현욱 화보 촬영이 이루어진 날은 30도가 넘는 더운 날시에 이루어지는 야회 촬영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현욱은 콘셉트에 맞는 분위기를 만들며 힘든 내색 없이 스태프들의 다양한 요구에서 귀를 기울이며 최선을 다하는가 하면, 고생하는 스태프들에게 먼저 다가가 이야기를 걸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먼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영화배우 이현욱은 황페해진 현대 미국 사회에서 붕괴된 한 가정을 통해 그 속에서 드러나는 인간의 이중성과 형제애를 다룬 ‘트루웨스트 리턴즈’ 속 ‘오스틴’으로 분해 오는 8월 28일까지 예그린시어터에서 관객과의 만남을 가진 예정이다.

.


배우 이현욱(나이 32)은 열음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영화배우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졸업했다. 공연으로는 트루웨스트 오스틴 역을 맡았다.


출연 영화로는 섬, 사라진 사람들, 표적 조상우 역, 어깨나사 등이 있으며 드라마로는 쓰리데이즈, 사랑만 할래, 미세스캅2에 출연했다.


이현욱은 2012년 제10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단편의 얼굴상을 수상했다.

#이현욱 화보


2013 제11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경쟁부분 특별심사위원을 맡았다.


#영화배우 #이현욱 나이 프로픨


이현욱은 키 180cm, 몸무게 68Kg으로 훤친한 키와 매력적인 마스크를 소유했다.


사진제공 : 열음엔터테인먼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