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신작미드 12몽키즈, 바이러스로부터 인류를 지켜야 하는 반전 SF드라마 본문

미드/영드

신작미드 12몽키즈, 바이러스로부터 인류를 지켜야 하는 반전 SF드라마

레드이슈 2015. 1. 13. 17:56

신작미드추천 12몽키즈, 바이러스로부터 인류를 지켜야 하는 반전 SF드라마


바이러스로부터 인류를 구해야 하는 숙명, 12몽키드 추천미드

새롭게 시작되는 미드는 syfy 12몽키즈(Twelve Monkeys)다. 미드 타이틀을 보고 생각을 떠올리는 독자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1995년 브루스 윌리스, 브래드 피트가 주연한 그 영화 바로 ‘12몽키즈’다.


새롭게 드라마로 재구성해 방송 제작된다. 영화는 빠른 호흡으로 결론이 났지만 드라마 특성상 영화보다는 호흡이 조금 느리거나 또는 영화보다 에피소드들이 더 많이 짜임새 있게 포함될 것으로 보인다.

 

<이미지=12몽키즈,syfy>

 

영화 12몽키즈를 기억하는 독자라면 전체적인 드라마 스토리 라인은 짐작 할 것으로 보인다. 사실 12몽키즈 영화가 기억하는 남은 것은 마지막 반전이었다. 다소 충격적인 반전에 멍~~했던 기억이 난다.


본격적으로 미드 12몽키즈에 대해 말하자면 인류의 멸망을 가져올 치명적인 전염병의 근원을 없애기 위해 미래로부터 현재에 나타난 시간여행자의 이야기를 그린 SF드라마다.


미드 프린지의 종영이 무척 아쉬웠던 1인으로써 기대 반 호기심반이다.

<이미지=12몽키즈,syfy>

 

미드 12몽키즈는 총1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한국시간으로 2015년 1월 17일 syfy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