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복면가왕 붕어빵 엠블랙 지오 나이, 다시 시작하는 계기 본문

예능/드라마

복면가왕 붕어빵 엠블랙 지오 나이, 다시 시작하는 계기

레드이슈 2015. 12. 20. 14:24

복면가왕 지오, 다시 도약하기 계기 되길


요즘은 2주에 한 번씩 MBC 복면가왕 도전자들의 정체를 예측하는 재미로 사는 것 같다. 틀리면 틀리는 대로 맞으면 맞는 대로 나름 매력이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복면가왕이 아닌가 싶다.


매번 8인의 도전자 중에 어김없이 빠지지 않는 단골메뉴는 바로 아이돌 가수가 나온다는 것이다. 물론 2명이 동시에 나올 수도 있지만 한명은 거의 반드시 나온다고 봐도 무바할 것 같다.


이번 출연자 중에 복면가왕 붕어빵이 바로 아이돌 가수 같다. 엠블렉 멤버 지오로 본명은 정병희, 나이는 28이다.

 

원래 엠블랙은 승호, 지오, 미르, 이준, 미르로 구성된 5인조 그룹으로 출발했다. 2009년 싱글 앨범 ‘JUST BLAQ’로 데뷔했다. 그러나 2015년 멤버인 이준과 천둥이 그룹을 탈퇴하면서 현재 승호, 지오, 미르 3인조 엠블랙이 됐다.

.


멤버 탈퇴 없이 그대로 5인조 엠블랙으로 남았으면 좋았겠지만 내부 사정을 잘 모르는 상황에서 멤버가 이탈 했다고 해서 일방적으로 매도하는 것도 문제가 있어 보인다.


다만 탈퇴하는 과정에서 다소 잡음과 불만이 있었지만 함께 하지는 못하지만 각자 다른 곳에서 열심히 가수 활동과 연기, 방송일을 하길 바랄 뿐이다.


암튼 복면가왕 붕어빵 정체는 바로 지오라고 본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음색이 바로 지오를 가리키고 있다. 톤과 음색이 매우 유사하게 들렸다.

 


두 번째는 마이크 잡는 손이 복면가왕 붕어빵 손과 엠블랙 지오 손이 매우 비슷했다.

 

 

정체를 숨기기 위해 마이크 잡는 모양과 자세 등등을 약간 변형을 주기도 하지만 마이크 잡지 않는 손의 움직임이 지오 같다.

 

지오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라고 할지라도 엠블랙 지오였음 좋겠다는 생각도 든다. 요즘 엠블랙 활동이 뜸 한데 신곡을 들고 다시 활발하게 가수 활동을 했으면 좋겠다.


이번 계기를 통해 다시 한 번 도약하는 엠블랙이 되었으면 좋겠다.


사진 = 엠블랙 지오 트위터, MBC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