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언더 더 돔 시즌3 2화, 고치에서 벗어났지만 돔 속이라니 본문

미드/영드

언더 더 돔 시즌3 2화, 고치에서 벗어났지만 돔 속이라니

레드이슈 2015. 7. 1. 22:22

미드추천 언더 더 돔 시즌3 2화, 고치에서 벗어났지만 돔 속이라니


경고 이 글은 시즌3 스포일러 내용이 있으니 만약 시즌3 1~2화를 보지 않았다면 주의하기 바란다.


미드 언더 더 돔 시즌3 2화까지 공개가 됐다. 사실 프리미어로 1~2화가 연장 방송되면서 몰입도는 한층 끌어 올린 것 같다.


이글 전에 1화에 대해 글을 썼지만 2화까지 보니 왜 1~2화를 동시에 편성했는지 알겠다. 중간에 내용을 끊고 한 주를 기다리기에는 환상이란 개념을 집어넣는 것이 시청자들에게 혼란을 가중 시켰을 것 같다.


결과적으로 말하자면 못 된 빅 짐이 시즌3의 영웅이나 다름없다. 시즌2에서 돔 밖으로 나온 것으로 생각했지만 결국은 모두 고치에 갇혔다. 고치 속에서 서로 커넥팅하면서 무릉도원 같은 세상에서 살게 되었지만 결국은 일장춘몽이라는 사실에 다소 충격적이다.

 

<미드 언더 더 돔 시즌3 2화, CBS>


고치에 갇히지 않았던 줄리아, 주니어, 빅 짐 많이 돔 속에 존재하는 인간으로 봤으나 멜리사가 나타 나는데 결과적으로 멜리사는 우리가 아는 멜리사가 아니다. 제3자가 멜리사의 모습을 하고 있던 것이다.

.


에그가 어디서 왔는지에 대한 약간의 정보 흘림이 2화에 있었는데 유성이 지구로 떨어지면서 그 지점에 에그가 2개 존재했다고 한다. 돔 밖 어떤 조직이 에가 하나는 확보 했으나 또 다른 에그를 찾기 위해 혈안이 된 것 같다.


암튼 멜리사가 고치 장치를 가동시키기 위해 에그를 꼽지만 빅 짐이 나타나 개머리판으로 날려 버린다. 고치에 갇힌 사람들이 나오면서 시즌2는 종료가 된다.


돔에서 탈출한 것으로 알았으나 결국 다시 돔 속이라니 3화부터는 또 다시 돔 속에서 아웅다웅하면서 살 궁리를 할 것 같다. 미지의 에너지의 영향을 받는 것 같은데 외부 조직은 어느 정도 진실을 알고 있는 것 같다.

<미드추천 #언더더돔 시즌3 2화, CBS>


단지 돔 안에 있는 사람들만 도돌이표 인생이 되는 것 같다. 고치 모습 봤을때는 웬 스타게이트를 보는 듯해서 흠칫 놀랬다.


돔의 실체에 어느 정도 접근하고 돔에서 탈출 할 것처럼 보였지만 예측 실패다. 자원은 한정된 돔에서 또 다시 권력 다툼이나 할지 걱정이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