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미드 더 라스트쉽 시즌2 1~2화, 인류멸망을 가져올 존재가 바로 인간 본문

미드/영드

미드 더 라스트쉽 시즌2 1~2화, 인류멸망을 가져올 존재가 바로 인간

레드이슈 2015. 6. 26. 12:27

미드 더 라스트쉽 시즌2 1~2화, 인류멸망을 가져올 존재가 바로 인간


미드 더 라스트쉽(The Lastship season2)가 드디어 방송을 시작했다. 지난 라스트쉽 시즌1는 총 10부작으로 제작 방송되었고 현재 시즌2가 13부작으로 제작 방영한다.   [스포주의]


간단히 줄거리 소개하자면 전 세계적 전염병으로 인해 인류의 80%가 사라진 지구에서 인류의 멸종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 구축함 승무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윌리엄 브링클리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사실 치명적인 바이러스도 사람으로 인해서 만들어졌고 그 위험이 곧 인류 멸망이란 극단적 상황까지 내 몰리게 된다.


좀 웃긴 것은 인류의 80%가 사라진 지금 이 긴급한 상황 속에서도 인간의 탐욕은 멈추지 않는 다는 것이 충격적이긴 하다.

 

<미드추천 더 라스트쉽(The Lastship)시즌2, TNT>


바이러스를 막을 백신을 연구하는 박사, 치료제를 빼앗으려는 제3자의 그림자 권력 등 드라마라 그렇지 사실 현실세계라면 엄청 빡 돌 것 같다.

.


음 사실 시즌1 방영한지 꽤 오래돼서 내용이 기억이 흐릿하다. 기억을 거슬러 올라 시즌1으로 돌아가면 미국정부로부터 임무를 받은 US 네이슨 제임스호가 남국으로 출하하게 되면서 모든 일이 벌어진다.

..


비밀 임무 수행중이라 본토와 통신을 극도로 보완이 철저했고 거의 모든 통신을 끊었다고 봐야 할 것 같다. 육지에서 벌어지는 극한 상황에서 아무것도 모르고 구축함에서 임무를 수행하다 바이러스의 존재와 이미 인류 전체가 위험에 노출 된 것을 뒤늦게 확인하는데 오히려 남극에 나와 있던 상황이 바이러스로부터 자연스럽게 격린된 꼴이 됐다.


참 아이러니하게도 구축함에는 미생물학자 레이첼 스캇이 있어 네이션 제임스의 함장 챈들러는 그녀에게 백신을 만들기를 요청하고 결국 바이러스 백신에 근접하는 단계에서 배신자가 나오고 육지로 도착했으나 또 다른 악몽이 그들을 기다리면서 끝났다.

 

<미드추천 더 #라스트쉽(The Lastship)시즌2, TNT>


배신자로 인해 배가 점령당하고 바이러스 백신을 강탈하려고 하는 무지막지한 상황에 모이는 주인공들, 어디서나 배신자가 문제긴 하다. 우리의 주인공 챈들러 함장은 배신자 에이미가 가장 아파할 곳을 공격하기로 마음먹는다.

 

<#미드추천 더 라스트쉽(The Lastship)시즌2, TNT>


더 라스트쉽시즌2는 버릴 것 버리고 살 사람은 살기 위해 완벽한 인류 재건 프로젝트를 가동하려 하지만 악당 녀석들과 대립하면서 이야기는 시작 될 것 같다. 노아의 방주 개념이 도입 될 런지도 모르겠다. 사실 구축함 자체가 노아의 방주 개념 같기는 하다.


가장 열 받는 것은 승무원 중 한명의 여성이 임신을 했는데 태아의 줄기세포를 이용해 치료제를 만들기 위해 어처구니없이 돌팔이가 하려는 순간~~~~스포일러라서 다음기회에 계속!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