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원더걸스 컴백, 완전체 복귀여부가 중요치 않는 이유 본문

기타/핫이슈

원더걸스 컴백, 완전체 복귀여부가 중요치 않는 이유

레드이슈 2015. 6. 23. 11:34

원더걸스 컴백, 완전체 복귀여부가 중요치 않는 이유


드디어 원더걸스의 컴백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아직 명확하게 밝히지는 않지만 원더걸스 컴백의 움직임은 있는 것으로 보인다.


23일 원더걸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원더걸스 컴백과 관련해 결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언론 보도에 의하면 크룹에서 탈퇴한 선미와 원년멤버 선예가 원더걸스 복귀해 늦어도 8월 경에는 컴백할 것으로 원더걸스 복귀설을 제기했다.


원더걸스 탈퇴하고 소속사를 BH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소희를 제외하고, 유빈, 예은, 혜림과 함께 5인조로 컴백한다고 보도한 것인데 사실 원더걸스 복귀설은 계속 나왔다.


<원더걸스 컴백설>


선예의 귀국으로 원더걸스 복귀설에 힘을 실었으나 jyp는 개인적인 일로 귀국한 것으로 원더걸스와 무관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


원더걸스 완전체로 복귀하는 것은 아직 미정이지만 원더걸스 복귀는 조만간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


여기저기서 원더걸스 복귀설이 나오고 원더걸스 멤버들이 지속적으로 연습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원더걸스 컴백에 무게추가 기운 것이 아닌가 싶다.


완전체이던 불완전체이던 이미 원더걸스란 그룹은 이름은 멤버의 유무가 아니라 음악의 완성도에 있다고 본다.


원더걸스 멤버 선예가 결혼을 하고 미국에서 가정을 꾸리며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무리하게 합류를 종용하는 것도 문제가 있어 보인다.

 

<원더걸스 컴백설>


예전의 원더걸스의 음악을 좋아한 팬들은 이번 컴백 소식이 반가울 따름이다. 빠른 시일내에 원더걸스 완전체 무대를 볼 수 있길 기대해 본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