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미드신작 소개 총정리, 위스퍼스, 오드 맘 아웃, 클립트, 프루프 줄거리 본문

미드/영드

미드신작 소개 총정리, 위스퍼스, 오드 맘 아웃, 클립트, 프루프 줄거리

레드이슈 2015. 6. 15. 15:18

미드신작 소개 총정리, 위스퍼스, 오드 맘 아웃, 클립트, 프루프 줄거리


미국 드라마 6월 신작 소직도 넘쳐난다. 과연 새롭게 시작한 신작 미드가 몇 편이나 살아 남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참신한 소재들로 만들어 시즌제로 지속적인 리뉴가 될 만한 드라마가 제작 방영되길 바란다.


본 블러그에는 6월 신작으로 따로 각 한편씩 소개한 글들이 있는데 미처 소개하지 못한 신작 드라마에 대해 총정리 개념으로 미드를 소개하려고 한다.


깊은 내용보다는 무엇을 볼까 고민하는 미드 팬들에게 약간의 줄거리 정보를 제공해서 볼 것인가 말것인가 선택하는데 조금 이나마 보템이 되길 바라면서 글을 작성한다.


첫 번째 소개 미드 – 더 위스퍼스 The Whispers, 방송국 ABC, 6월 1일 첫방

 

<미드 신작 소개 더 위스퍼스>


미드 더 위스퍼스는 과거 유명한 엑스파일과 비슷한 미드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미지의 존재가 아이들의 상상속의 친구로 지속적으로 이야기하며 조종한다. 기이한 현상들이 연이어 발생하는데 이를 밝혀 내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엄마이자 FBI 요원의 활약상을 다룬 예정이다.

..


두 번째 소개 미드 – Odd Mom Out 오드 맘 아웃

.


뉴욕 어퍼 이스트 사이드 지역에 사는 부유층 엄마들의 삶에 끼게 된 주인공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미드 신작이다. 질 카그먼, 애비 엘리엇, 앤디 버클리 등이 출연한다.

 

세 번째 소개 미드 – Clipped 클립트, 미국 TBS, 6월 16일 첫방


고등학교 동창들이지만 서로 다른 파벌에 속한 동기들이 같은 이발소에서 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코믹하게 다룰 코미디 드라마다.

 

네 번째 소개 미드 - Proof 프루프, 미국 TNT, 6월 16일 첫 방


미드신작 프루프는 10대 아들의 죽음이란 슬픔을 극복하지 못해 남편과 이혼, 딸과의 관계도 멀어지며 힘들어하는 의사 캐롤라인 타이러를 중심으로 이야기는 시작된다.

<미드 신작 소개 프루프>


의사 캐롤라인 타일러는 암에 걸린 억만장자 이반 듀링의 권유를 받아 죽음이 아니라는 증거를 찾기 위해 임사체험 등 사후 세계에 관한 연구를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