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미드 플래시 시즌1 22화, 반격에 나선 영웅들 리버스플래시를 잡다 본문

미드/영드

미드 플래시 시즌1 22화, 반격에 나선 영웅들 리버스플래시를 잡다

레드이슈 2015. 5. 14. 07:24

미드 플래시 시즌1 22화, 반격에 나선 영웅들 리버스플래시를 잡다


미드 더 플래쉬(The Flash)시즌1이 마지막 1편을 남겨두고 있다. 23화로 시즌1은 시즌 파이널 한다. 아쉽지만 시즌2를 기다릴 수밖에 없다.


22화는 배리앨런의 자충수를 둔 것 같다. 리버스플래시인 닥터 해리슨 웨슨(에오바드 쏜)이 입자가속기를 재가동하는 것을 알고 배리앨런 그룹은 입자가속기에 그동안 잡아둔 악당들을 리안 유에 보내 감금하려고 한다. 악당들도 인간이기에 입자 가속기가 가공을 하게 되면 모두 죽게 되므로 이송을 택한다. 역시 배리앨런은 인간적이야!


여기서 잠깐, ‘리안 유’는 올리버 퀸(애로우)가 5년을 갇혀 지낸 섬 이름이다. 아르거스가 그 곳에 비밀군사감옥을 만들었다. 그곳에 악당들을 감금하려고 한다.

 

<미드추천 플래쉬 시즌1 22화, CWTV)

..


배리앨런은 악당들을 리안 유에 이송하려고 하지만 힘이 모자라 캡틴 콜드 스나트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오빠가 동의하니 동생 리사 스나트도 함께한다. 여기서 시스코는 리사에게 스나트에게 골든 글라이더라고 별칭을 지어준다. 이로써 또 다른 악당 이름 탄생이다.

.


배리앨런이 스나트에게 도와 줄 것을 요청하자 스나트는 자신이 모든 전과기록, 치과기록 등등 모든 것을 없애 줄 것을 요구한다. 배리앨런은 OK! 배포가 크다. 악당들을 이송하는 당일 날 스나트가 배신을 때려 모든 악당 놈들이 풀려난다. 배리앨런 한방 크게 먹음.


아이리스의 남자 친구 에디는 입자가속기 아래에서 찾아 구해낸다. 그러나 에디는 닥터 해리슨 웰슨이 자신의 미래에 아이리스와 결혼하지 못한다는 미래를 보여주자 소심하게 아이리스와 결별을 선언한다. 여기서 또 하나의 중요한 단서는 에디와 에어바드 쏜 즉 리버스 플래시와 친척관계라는 사실이다.


이 사리로 인해 나중에 에디가 배리앨런과 적대적 관계로 돌아 설 것 같은 불길한 생각이 팍 든다. 에디도 이상한 능력을 갖게 되는 것 아닌가 약간 걱정은 된다.

<미드추천 플래쉬 시즌1 22화 애로우 파이어스톰 플래시, CWTV)


다시 큰 줄거리 안으로 돌아와서 악당들은 풀려난 것은 어쩔 수 없는데 리버스플래시를 잡아야 하는데 배리앨런의 동료인 애로우(올리버 퀸)과 파이어스톰(로니)가 짠~~하고 나타나 리버스플래시를 잡는데 성공한다.

<미드추천 더 플래쉬 시즌1 22화 캡틴콜드 배리앨런, CWTV)

<더 플래쉬 시즌1 22화, CWTV)


피날레를 1회 남겨놓고 리버스플래시를 잡았다. 이게 말이 되나 닥터해리슨 웰슨이 배리앨런과 완벽한 적대적 관계인데 그 놈을 잡았으니 최종 피날레에서는 뭔 이야기를 할까.

<미드 플래쉬 시즌1 22화 애로우, CWTV)

<미드추천 플래쉬 시즌1 22화 도망친 악당들, CWTV)


그리고 시즌2에서는 뭔 스토리로 끌고 나갈가 약간 걱정은 된다. 앞서 도망친 악당 놈들로 시즌2를 이끌고 가기엔 역부족 아닌가 싶다.

<미드추천 플래쉬 시즌1 22화 닥터 해리슨 웰슨, CWTV)


모든 열쇠를 쥐고 있는 닥터 해리슨 웰슨(리버스 플래시, 에오바드 쏜) 그의 입에서 어떤 말이 나올까 다음회가 참 기대된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