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다시 시작해 박민지 나이 인스타그램, 하은진과의 다정 인증샷 공개 본문

예능/드라마

다시 시작해 박민지 나이 인스타그램, 하은진과의 다정 인증샷 공개

레드이슈 2016. 5. 30. 09:48

다시 시작해 박민지 나이 인스타그램, 하은진과의 다정 인증샷 공개


MBC <다시 시작해>에서 ‘나영자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박민지가 하은진과의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드라마 촬영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촬영 중간 중간 카메라를 보며 밝은 미소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민지와 하은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실제 자매라고 해도 믿을 만큼 닮은 외모와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들은 모습은 보는 이들 마저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박민지는 <다시 시작해>에서 건강하고 화목한 집의 밝고 긍정적인 막내딸로 훌륭한 산부인과 의사가 꿈이지만 아버지가 스러지자 가족들을 위해 백화점에 취직하게 된 ‘나영자’ 역을 맡았다.

.


판매사원이 된 그녀는 그룹의 오너와 경영기획실장, 두 남자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인물로 극을 이끄는 여주인공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다시 시작해 줄거리는 백화점 판매사원 주인공이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며 자신의 분야에서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알파 신데렐라’ 이야기를 그린 일일 드라마다.


#다시시작해 #박민지 #박선호 #김정훈


다시 시작해 등장인물 출연 배우로는 박민지(나영자 역), 하성재 역(김정훈), 박선호(강지욱 역), 고우리, 강신일, 김혜옥, 손규원, 정수영, 장서원, 하은진 등이다.



탤런트 박민지는 열음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불암고등학교 출신이며, 2003년 패션 전문지 Ceci 모델 선발대회 대상으로 데뷔했다.


사진 제공: MBC , 박민지 인스타그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