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미드신작 킬조이스, Killjoys 현상금 사냥꾼의 우주전쟁 본문

미드/영드

미드신작 킬조이스, Killjoys 현상금 사냥꾼의 우주전쟁

레드이슈 2015. 6. 11. 13:22

미드신작 킬조이스, Killjoys 현상금 사냥꾼의 우주전쟁


SyFy 신작 미드 킬조이스(Killjoys)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는 6월 1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10부작으로 제작 방영 예정이다. SF 드라마를 좋아하는 미드 팬들이라면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물론 뚜껑을 열어봐야 알겠지만 예고편과 스포일러성 소식에 의하면 기대해도 괜찮을 것 같다.


킬조이스 줄거리는 행성 간의 전쟁이 한창인 머나먼 은하계에서 현상금 사냥꾼으로 살아가지만 가급적 충돌을 피하는 피스메이커 트리오의 이야기를 그린 SF 어드벤처 드라마다.

 

<추천미드 킬조이스, SyFy>

..

 


여기사 트리오 피스메이커는 더치(해나 존 케이먼), 다빈(루크 맥팔레인), 존 자코비스(아론 애쉬모어)다.

 

.

 

 다른 동일 방송사 신작 미드는 다크매터(Dark Matter)다. 오늘 6월 12일 첫 방송된다. 동명의 원작 만화를 드라마로 제작한다. 이 드라마는 스타게이트 시리즈의 드포듀서가 참여한다고 해서 화제가 된바 있다.


다크매터는 어디지도 모르는 먼 우주에 버려진 우주선의 동면시설에 6명의 깨어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자신들이 왜 우주선에 있는지 전혀 기억을 못한다.


공교롭게 같은 방송사에 6월 신작 드라마로 SF 소재를 쏟아 낸다. 아마도 방송사에서 새롭게 시작되는 미드에서 하나라도 대박 나길 바라는 것 같다.

 

사실 미드가 휴식기, 휴방기도 고려해서 6월달에 좀 많이 새로운 신작 드라마를 런칭하는 것 같다.

 

<미드추천 킬조이스, SyFy>

<미드신작 킬조이스, SyFy>

<추천 미드 신작 킬조이스, SyFy>

<미드신작 킬조이스, SyFy>


반가운 소식은 언더 더 돔 시즌3가 같은 6월에 시작된다는 것이다. 가장 많이 기대되는 미드 중에 하나다.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