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미드 히어로즈 시즌5 리본( Heroes Reborn), 초특급 미드 히어로즈의 부활 본문

미드/영드

미드 히어로즈 시즌5 리본( Heroes Reborn), 초특급 미드 히어로즈의 부활

레드이슈 2015. 2. 3. 14:11

미드 히어로즈 시즌5 리본( Heroes Reborn), 초특급 미드 히어로즈의 부활


히어로즈 시즌5라 불리기도 좀 애매. 초특급 초능력자 부활 기대


새로운 소식이 들어왔는데 미드 히어로즈 리본이 나온다는 것이다. 사실 히어로즈는 2006년 첫방을 시작해 동시간대 폭스TV 24를 누르며 초대박을 친 미국 드라마다.


사실 24시는 지금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종영을 했다가 2014년 5월 24시즌9 다시 돌아왔다. 기존 미드 24시리즈에 비해 내용과 몰입도는 떨어졌으나 워낙 24시를 좋아하던 매니아층이 상당해 선방한 것으로 보인다.

<히어로즈 리본(시즌5), NBC>

 

암튼 히어로즈가 해성처럼 나타나 큰 인기를 끌었다. 당시 1600만이란 어마어마한 시청률을 기록하며 승승장구 할 것처럼 보였으나 메인작가의 하차로 인해 스토리가 산으로 가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라인을 만들어 내지 못해 결국 시즌4로 피날레를 맞았다. 그때 당시 작가의 하차도 있었지만 작가들의 대규모 파업이 맞물려 히어리즈는 시즌4로 역사의 뒤안길로 쓸쓸히 사라졌다.

 

그런데 심기일전 히어로즈 리본으로 깜짝 부활한다는 소식이 미극 슈퍼볼 광고에 예고편을 등장했다. 사실 작년(2014)에 방영을 목표로 하였으나 연기되어 2015년 여름에 히어로즈 리본으로 초특급 초능력을 가진 영웅들이 부활 할 것으로 보인다.


2015년 여름에 방영될거라는 소식과 잭콜맨, 제커리 레비가 캐스팅 되었다는 정보 외에는 아무것도 공개된 것이 없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히어로즈시즌4처럼 시청자들에게 실망감만 안겨주는 부실한 스토리라인으로는 절대 하지 않길 바란다. 히어로즈시즌3까지의 탄탄한 스토리라인만 가져오면 대박 칠 드라마인데 우려반 기대반이다.


히어로즈 리본 ‘The Aurora’ 예고편 영상 보기(출처NBC)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