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이슈

추천 한중합작 웹드라마 갓세븐 ‘드림나이트’ 하이틴 로맨스 본문

웹드라마

추천 한중합작 웹드라마 갓세븐 ‘드림나이트’ 하이틴 로맨스

레드이슈 2015. 1. 26. 13:52

추천 한중합작 웹드라마 갓세븐 GOT7 ‘드림나이트’ 하이틴 로맨스


드디어 한중합작 웹드라마 ‘드림나이트 Dream night’ 공개 D-1이다. 드림나이트는 KPOP스타 아이돌 그룹 갓세븐이 출연하는 웹드라마다.


웹드라마 ‘드림나이트’는 아픔을 지닌 한 소녀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정체불명의 미소년들과 함께 꿈과 사랑, 그리고 우정을 그려가는 드라마로 하이틴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다.

 

<이미지=갓세븐 출연 드림나이트 예고편 화면 캡쳐>


드림나이트는 갓세븐(제이비(JB), 잭슨(Jackson), 마크(Mark), 영재(Youngjae), 주니어(Jr.), 뱀뱀(Bambam), 유겸(Yugyeom))와 송하윤, 이민영, SS501 김형준, 2AM 창민, 클라라, 2PM 황찬성 그리고 박진영 등이 출연한다.

.

 


갓세븐의 각 캐릭터의 특성을 설명하면, 우선 JB(제이비)는 선인장도 울고 갈 까칠남으로 등장하고, Jr(주니어)는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완벽남, 잭슨은 의리에 죽고 사는 열혈남, 마크는 애교만점 스윗가이, 영재는 음악을 사랑하는 4차원소년, 뱀뱀은 귀여운 날라리, 마지막으로 유겸은 사랑스러운 막내로 등장한다.

..

 


이번 웹드라마 드림나이트는 JYP가 중국과 손잡고 만드는 웹드라마로 기대가 크다. 중국의 요우쿠와 투오우 그룹과 JYP픽쳐스가 공통투자했다. 드림하이와 어떤 차별화를 두었는지 그것도 보는 재미도 괜찮을 듯하다.

 

 

<이미지=갓세븐 출연 드림나이트 예고편 화면 캡쳐>


한중합작 웹드라마 드림나이트튼 총 12부작으로 제작되며 1월27일 12시에 첫1화가 공개된다. 예고편을 보면 상큼 발랄 갓세븐 멤버들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웹드라마 갓세븐 드림나이트 예고편 영상 다시보기(navertvcast) 

 

웹드라마 갓세븐 ‘드림나이트’ 1화 다시보기 영상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고, 관련된 모든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Comments